본문 바로가기



이천수 집은 어디? 청라자이 펜트하우스 공개!

이천수 집은 어디? 청라자이 펜트하우스 공개!

안녕하세요, 어제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천수씨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나왔는데요. 그래서인지 '이천수 집'이 화제의 키워드로 계속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 곳이 어딘지 한 번 알아봤습니다. 

출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저는 저런 뷰 보는데, 꼭 집이 아니라 사무실 임대로 해서 썼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재택근무를 하다보니 너무 답답해서 저런 멋진 곳에서 사는게 아니라 임대 사무실 만들면 좋겠다고 생각했나봐요.

그러면 사무실 월세가 엄청 날거라는건 함정. 무튼 집이든 사무실이든 사용했으면 좋겠어요! 무튼 다시 알아보러 갑시다.


축구선수 이천수는 누구?

이천수씨는 1981년 인천생으로 2002년 월드컵 주역중의 한 명이죠. 선수 은퇴 후 인천 유나이티드 FC 전력강화실장으로 근무하다가 8월달에 사표를 냈는데요. 이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오면서 첫째 딸과 투둥이, 두 이란성 쌍둥이 남매와 함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심하은 인스타그램(좌), 뉴시스(우)

2013년에 모델 출신인 심하은과 결혼해서 같은 해 딸을 출산하고, 올해 1월에는 이란성 쌍둥이를 출산했는데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보니깐 아이들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아무래도 더 넓은 집에서 아이들과 넓게 편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이사를 한 것 같았는데요, 이천수 집은 어디일지!


이천수 집은 어디?

출처: 슈퍼맨이 돌아왔다(KBS), 다음 부동산

이렇게 넓은 크기를 자랑하는 이 펜트하우스는 바로 인천 청라자이입니다. 청라 국제도시에 위치하고 있고, 맨 위에 위치하고 있는 펜트하우스 인데요, 보니깐 84평형 복층으로 8세대 밖에 없는 것 같더라고요. 매매가는 약 14억원 입니다. 청라 자이의 다른 평수는 30~50평의 집들이 있는데 매매가는 약 5억 후반대에서 7억원 중반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출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엄청 높은 층고와 통창으로 앞이 탁 트여서 멋있더라고요. 보니깐 이제 막 입주를 시작한 것 같은데, 요즘 청라국제도시의 인기와 위치를 고려했을 때 청약 때 엄청난 경쟁률을 자랑했을 것 같네요.

저도 열심히 청약을 넣고 있는데, 언제쯤 하나 될런지, 저도 이천수 집같은 집..까진 아니더라도 오피스텔 청약이라도 하나되는 그날까지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 공감 부탁드립니다. :)
궁금한 점은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완화, 결혼식/카페/헬스장 기준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완화, 하향시 달라지는 점은? 오늘 드디어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기존 2.5단계에서 2단계로 완화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 소식을 듣고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드셨

theroadtocharacter.tistory.com

 

통신비 지원 2만원, 나이 기준과 신청방법은?

통신비 2만원 지원, 지급 기준인 만나이 기준은 어떻게 되는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루종일 화제였던 통신비 지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원래 기존에는 17~34세와 50세 이상에만 통신비 2

theroadtocharacter.tistory.com

 

식스센스, 요즘 다시보기 하는 예능 프로그램! (2회 자수성가 특집, 광희)

요즘 꿀잼인 식스센스 예능! 2화는 광희와 함께하는 자수성가 특집! 안녕하세요! 요즘에 즐겨보는 TV 예능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지난주에 첫방송이 나간뒤에 엄청난 화제를

theroadtocharac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