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재택알바 수익은?!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재택알바 수익은?!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짜잘공유글이 있어 작성해봅니다. 많은 분들이 재택알바, 재택부업 등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그러다가 보면 설문조사 패널에 참여하는 글을 하나쯤 보신적이 있으실거에요. 그러면 이러한 설문조사 패널로 참여하면 얼마만큼의 돈을 벌 수 있을까요? 


설문조사 재택알바 부업, 그게 뭐에요?

우선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설문조사 업체에서 오는 설문조사에 응답하고 적립금을 받는 식이에요.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엠브레인이 있고, 한국리서치 등 다양한 설문조사 업체가 있어요. 아마도 많은 설문조사 업체에 가입해서 패널로 등록해두면 그만큼 많은 조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지금 받은 금액은 보통 일정 금액이 넘어야 하니깐 꼬박 성실하게 몇 개 참여하다 보면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가 있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로 9개월동안 모은 수익 공개!

우선 제일 궁금하실 것 같아, 먼저 공유드립니다. 저는 2019년 11월에 처음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가입을 했는데요, 그 이후로 메일로 전송되는 설문조사를 그래도 왠만큼 다 참여했어요. 어떤 설문조사들은 제가 해당자가 아니라서 기본금액인 50원만 받은 경우도 많았고요, 제가 표본에 드는 응답자로 선정이 되면 설문에 참여하면 되는데, 보통 분량에 따라 짧게는 3분에서 길게는 진짜 20분정도 할애해서 해야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길이에 따라 적립되는 금액은 상이합니다. 

무튼, 9개월동안 모은 적립금은 총 40,250원 입니다. 이 중에서 1만원씩 2월과 4월에 지급받아서 제 통장으로 들어왔고요, 최근에 또 2만원 지급신청을 해서 제 계좌로 입금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얼마나 자주 오나요?

가입 초반에 열정이 불타오를때! 이때는 가입감사 조사 등이 날라와서 이것만 어느정도 채우고 꼬박해도 2천원 정도는 적립 받을 수 있어요. 가입한지 일주일도 채 되지않았을 때 3천원을 적립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최근인데요, 최근에는 사실 설문지가 날라와도 예전만큼 빨리 답하진 않아서 제 표본이 이미 꽉 차서 제가 참여를 못한 경우가 많아 기본 적립금인 50원만 적립받은 사례들이 꽤 있네요.

제가 예전에 메일을 정리한 적이 있었는데요, 총 2019년 11월 11일~ 2020년 5월 27일 동안 총 112건에 설문조사 요청이 날라왔었더라고요. 월마다 조금 편차가 있지만 보통 한달에 약 18건의 설문조사 요청이 오신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대략적으로 계산했을 때 날라오는 설문중에서 한 반은 제가 해당사항이 없어 50원 적립받고 나머지는 분량에 따라 100~2,200원 다양하게 적립했어요. 

아래에서 보시면 알다시피 분량에 따라 소요시간이랑 적립금이 다르니깐 확인하시고 참여하셔도 됩니다.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건, 생각보다 오래걸려요. 근데 설문하다 보면 또 진지해져서 은근 재밌습니다. 대학 연구 자료로 활용되는 설문지부터 우리생각하는 그런 가전제품, 식품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 전 설문도 있고 굉장히 흥미로워요. 


적립금 지급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은 쌓을면 이제 교환을 해야하는데, 현금으로 받을 경우는 1만원 부터 통장으로 이체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하실 생각이 있으시면 이건 3천원부터 가능하니깐 참고해주세요. 


퇴근 후 10분 내외 참여로 꾸준히 해보자!

저 개인적으로는 패널등록해서 설문조사 패널로 등록해두는걸 추천드립니다. 꼭 엠브레인 패널파워 뿐만 아니라, 설문조사 업체가 여러군데 있기 때문에 단골 1곳만 잘 알아둬도 될거라고 생각됩니다.

코드 복사 광고를 게재하려는 게시글에서 콘텐츠의 HTML 사이에 광고 코드를

대표적으로 이렇게 설문조사 패널을 추천하는 두 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1) 자잘한 재택알바로 꽤 쏠쏠하다. 

많은 분들이 재택알바를 많이 찾으시는데 솔직하게 어떠한 알바도 정말 광고처럼 집에서 '편안'하게 '조금'일해서 '단기간'에 대박을 할 수 있는 일은 하나도 없습니다. 말이 안되는거 아시잖아요! 그런일이 세상에 어딨어요. 하지만 현실적으로 아주 적은 노력으로 단기간에 쏠쏠하게 벌 수 있는 일 중 하나가 바로 이 설문조사 참여라고 생각합니다. 업체에서 설문조사를 의뢰할 때 돈을 지불하는데 그 돈에는 이미 패널들에게 돌아가는 돈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그리고 한 소비자로써의 내 의견이 필요한, 내 의견 그 자체가 하나의 가치있는 상품으로 여겨지는 시장이기 때문에 재택알바 부업으로 어찌보면 가장 쏠쏠하게 챙길 수 있는 돈이에요. 


생각해보면 캐시슬라이드, 이런거 하루에 만보 걸어도 얼마 들어와요! 하루 최대 1백원인데, 얘는 제가 성실하게 참여한 6개월동안 34,000원 벌었는데요, 하루에 188원 꼴입니다. 캐시슬라이드 보다 많이 적립할 수 있어요! ㅎㅎ

(2) 시장의 흐름을 알 수 있다.

혹시 마케팅, 영업, 상품기획 등을 하시는 분이라면 이미 해놓으셨겠지만 꼭 등록해서 설문 참여를 자주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보통 설문을 하는 경우는 두 개의 케이스로 나눌 수 있을거에요. 

이미 있는 현상을 객관화하기 위해서 혹은 발생하지 않을 것을 예측하기 위해서 미리 알아보기 위해 정도로 나눌 수 있을텐데, 업체에서 신제품 출시 전에 미리 알아보기 위해서 많이들 의뢰를 해서 오거든요. 그래서 어떤식으로 자료를 객관화하는지 질문이나 설문지 구성을 잘 읽으면 캐치할 수 있는 것도 많고, 인사이트를 많이 얻을 수 있어요. 또 제가 모르는 분야에 대해서 어떠한 기술이나 방향에 대해서 새로운 상품들이 나올껀지도 간략하게 참여하면 서 알 수 있어요. 매우 흥미롭답니다!

결론: 일주일에 3건 정도의 설문조사 참여를 꾸준히 하면 6개월 동안 34,000원 정도 모을 수 있다. 한 번 참여할 경우 짧게는 2분, 길게는 15분~20분. 나는 9개월동안 총 40,000원을 모았음. (최근 3개월은 조금 띄엄띄엄했음으로 참고해주세용)

혹시 설문조사 패널로 가입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여기로 가입해주세요. 그럼 저에게도 추천인 혜택이 같이 들어와서 적립금이 들어와요! :)
다들 좋은 주말 되세요! :D

 

네이버 블로그 수익, 하루 만 원 달성에 대한 고찰

네이버 블로그 수익, 하루 만 원 달성에 대한 고찰 네이버 블로그 수익 하루에 만 원 달성 어느날 갑자기, 네이버 블로그 수익이 10,000원을 찍은 적이 있습니다. 제 눈으로 의심을 했는데

theroadtocharacter.tistory.com

 

 

전동킥보드 면허 없이도 탑승 가능해진다!

전동킥보드 면허 없이도 탑승 가능해진다! 다들 요즘 시내에서 타고 달리는 전동킥보드를 쉽게 보셨을거에요. 아무래도 걷기에는 조금 멀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어정쩡하거나 가지 않

theroadtocharac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