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리바게뜨 할인 받으세요! 배달의 민족 포장주문 이벤트 쿠폰

배달의 민족으로 파리바게뜨 포장주문하면 5천원 할인!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할인이벤트를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 글을 작성합니다. 코로나 2.5단계로 현재 프랜차이즈형 카페에서는 안에서 취식이 불가능한데요, 그래서 베이커리에 많이 몰린다고 해요! 하지만 어디든 사람들이 많은 곳은 피하는게 상책인데요, 그런 일환에서 아주 좋은 이벤트가 진행중이라서 공유드려요. 무료 1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이 할인되는 50% 할인이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접속하면 포장주문 전용 쿠폰 발급가능

짜잔, 이벤트란으로 가면 바로 보이는 파리바게뜨 이벤트인데요! 8월 31일, 바로 오늘부터 9월 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파리바게뜨 5천원 할인! 그냥 밑으로 쭉 스크롤 내리다보면 포장주문은 1만원 이상시 5천원 할인, 또 배달도 12,000원 이상 주문시 2,000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지급하고 있어요! :) 

저도 집 근처에 있는 곳을 지정해서 1만원 이상 금액을 넣으니깐 할인쿠폰 적용이 바로 가능하더라고요! 장바구니에 있는 가격이 11,600원인데 무려 5천원 할인이 되어서 11,600원 상품을 6,600원에 구매가능해요. 완전 대박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결제를 완료하고 나서는 매장으로 직접 방문해서 빵을 픽업해오면 됩니다!


빵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집에서 밥 챙겨야되시는 분들 계시면 파리바게뜨에는 베이커리류는 물론, 샐러드나 커피, 빙수등도 판매하니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보세요! 저도 빵이랑 커피 등 다양한 종류로 금액 채워서 픽업예정입니다. 얼른 코로나가 물러가길 바라면서 배달의민족 이벤트, 파리바게뜨 할인 이벤트 글은 마무리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