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가입후기! 이마트 할인쿠폰은 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가입했어요! 이마트 할인쿠폰까지 챙겨요!


안녕하세요, 베튜입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이마트와 콜라보 상품으로 26주 적금 상품을 출시했어요. 가입하면 이마트 할인쿠폰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서 이마트를 자주 애용하는 분들이라면 적금 가입은 필수! 최소 금액 1천원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26주 동안 모으면 351,000원이 꼬박 모여요!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누구나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고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에 가입해 보았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이마트 한정판 그게 뭐야?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가입 가능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상품입니다. 26주동안 매주 선택한 금액이 증액된 만큼 금액을 납입하는 적금이에요. 카카오뱅크의 시그니쳐 적금 상품 중 하나라서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런데 이번에는 이마트와 함께 콜라보 제품이 나와서, 해당 상품으로 가입시 3주마다 한번씩 이마트 할인 쿠폰이 지급됩니다. 납입하는 차수가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할인 쿠폰의 금액도 더욱 더 커져요!

 

 

가입하면 어떤 혜택인데?

1주차에 제공되는 3천원 할인쿠폰을 시작으로 4주차에는 5천원, 13주차에는 1만원, 그리고 25주차에는 2만원 할인쿠폰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쿠폰도 꼬박 사용하면 캐시백까지 줘요! 3회 사용시 1만원, 6회 사용시 2만원 캐시백을 돌려줍니다. 받게 되면 꼬박꼬박 사용하는 걸 잊지 말아야겠어요! 저도 가입 완료하니깐 바로 사용가능한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용은 어떻게 하면 되는가? 

사용은 이마트 어플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이마트 어플에 쿠폰등록란에 가서 카카오뱅크에서 복사 붙여넣기 한 상품을 넣으면 완료! 바로 사용이 가능해요. 사용기간은 딱 1달이고요, 보통 최소 사용가능 금액의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처음 발급 받은 3천원 할인 쿠폰은 3만원 이상 사용시에만 가능해요. 그래도 보통 한 번 장보면 3만원은 넘으니 이정도면 꿀혜택이라고 보여집니다.

 

이마트26주 적금 납입금액 별,
만기금액

26주 납입하면 만기 금액은 얼마나 되나 한 번 계산해 봤습니다. 이자는 정말 작아서 사실 세금 떼고 나면 얼마 안되어서..패스. 없는 돈이라고 생각해야지! 그럼 다들 우리 티끌모아 태산되어요! 할인까지 싹싹 긁어 현명하게 사용하는 소비자가 되어 봅시다. 

 


저는 원래 돈쓰는 것만 잘하는 인간1이었는데요, 올해부터는 현명한 돈모으기, 돈벌어보기 1인으로 다시 태어나고픈 인간1로 거듭났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꼭 달성해서 차곡차곡 도전해 보려고합니다. 앞으로 이런 소박하지만 재밌으면서도 현명한 정보들이 있으면 공유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