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키트추천] 양장피 레시피없이 간단하게 마이셰프로 뚝딱!

집에서 간편하게 양장피 먹어요! 밀키트로 뚝딱!

안녕하세요. 요즘에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요리하는 경우가 더 많아졌는데요, 저만 하더라도 집에서 뭘 해먹는 스타일이 전혀 아니였는데, 요즘은 또 워낙 밀키트가 잘되어 있다보니 구매해서 편리하게 집에서 해먹고 있어요! 그러다가 완전 맛있는 양장피를 발견해서 추천드릴 겸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먹어요! 


집에 아무 것도 없어도 괜찮아요

오늘의 요리 : 양장피
준비물 : 마이셰프 중화풍 양장피

짜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마이셰프의 중화풍 양장피 입니다. 다른 양장피 레시피 필요없이 그냥 이거 하나면 안에 전부다 들어있으니 이제 필요한 건 그냥 데치고 볶고 플레이팅하면 끝! 아래 사진에 보다시피 당면, 버섯, 고기, 채소류가 전부 다 손질되어서 각각 패키징이 되어 있습니다. 재료는 물론 한 번씩 씻어져서 포장되어있다고 써져 있는데요, 그래도 한번씩 더 씻어줬어요. 

 

 

완벽하게 손질되어 있는 재료들, 데치고 고기는 열심히 볶아주면 됩니다. 그리고 버섯과 해물도 데쳐서 먹으면 완전 꿀 :)
또한 안에 소스와 참기름등 전부 다 구비가 되어 있어서 집에 혹시나 아주 간단한 조미료류가 없으셔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숟가락과 젓가락만 준비해 주세요!


 

20분 간단하게 조리하면 맛있는 식사 완성!

짜잔! 완성된 양장피입니다. 저는 할 줄 아는 요리가 1도 없는데, 이렇게 보니깐 그래도 좀 있어보이는 것 같아요. 양장피 같은 경우는 양장피 레시피에 채소, 고기, 해물 등 다양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영양가도 매우 좋아서 정말 추천드려요! 다음 번에는 한 번 해먹었으니깐 제가 좋아하는 해물을 개별적으로 추가해서 구매해서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짜잔, 심지어 쿠팡 로켓배송 으로 구매해서 오늘 주문하면 내일 아침에 배송 완료입니다! 그래서 저는 주문한지 24시간도 안되어서 주문해서 후딱 해먹었어요. 이번 주말에도 다시 해먹을 예정이에요. 다들 맛있는 식사 즐기세요! :)  

 

마이셰프 중화풍 양장피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