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하영 나이, 도연우 나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하영 나이, 도연우 나이

원래는 보지 않다가 요즘에 특히 챙겨보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가 요즘 서둘러서 챙겨보는 이유중 하나는 바로 장윤정과 도경완의 아들딸 때문인데요. 제가 이렇게 남의 아기들이 이뻐하게 될 줄 몰랐어요. 예전에 아빠어디가도 재밌게 보긴했지만 챙겨보는 정도는 아니였는데, 요즘에 우연히 보게 된 도미니, 하영이가 너무 귀여워서 하나 두개씩 보게되다보니깐 챙겨보게 되더라고요.

저도 궁금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하영 나이, 도연우 나이가 몇인지 궁금해했는데 저 뿐만 아니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우선 아직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영이 본적이 없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다시보기를 통해서 보시기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진짜 세상에 이렇게 귀여운 존재가! 원래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챙겨보는 성격은 아닌데, 특히 하영이가 말을 트면서부터는 말을 쫑알쫑알 얼마나 잘하는지 진짜 소름이 끼칠정도라고요. 그리고 애기인데 행동이 약간 인생2회차 사는 애같더라고요. 완전 귀여워요.


도하영 나이와 도연우 나이는?

많이들 도하영 나이, 도하영 개월수를 궁금해하시는데요. 하영이는 2018년 11월 9일에 태어났습니다. 이제 23개월입니다. 다음 달에 이제 두 돌을 맞이하는데요. 아직 아기들은 잘 모르지만 말을 이렇게 잘한단 말이야!? 싶습니다.

또한 하영이의 오빠 연우도 정말 매력쟁이인데요, 연우는 2014년 6월 13일에 태어나서 이제 도연우 나이는 7살입니다. 7살인데 이렇게 싹싹하니 동생을 잘 챙기는 모습이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제 친구 애기가 딱 하영이 정도 되어서 어떤걸 선물 뭘 주면 좋을까 참고했더니, 24개월 아기 장난감 알아보니깐 딱이더라고요. 이런 또래 가진 친구들이 요즘 있어서 애기 엄마 선물을 뭘 줘야하나 고민인데 얘네들 보면서 참고!ㅎㅎ

 


도하영 동영상, Best Moment Top3!

제가 개인적으로 꼽는 하영이의 베스트 영상들입니다. 한 번 찾아보시면 진짜 너무 귀여워서 시간가는지 모르실거에요.

 


첫 번째는 신맛먹으면서 감전당한 하영이!

아니 그 옛날에 입안에 넣으면 톡톡터지는 불량식품 과자같은 거 이었잖아요. 그걸 처음 먹는 하영이인데, 입이 사라진줄 착각했나봐요. 아주 그냥 표정이랑 말이랑 찰떡으로 너무 귀여워요 :)


두 번째는, 아빠 얘왜이래? 영상입니다

도하영 동영상중에 레전드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영어를 배워온 연우가 영어를 하니깐, 하영이가 얘뭐야? 이런 표정으로 듣더니 끝내 아빠 얘 왜이래? 이러는데 진짜 표정이 무슨 인생2회차 아기 같아요. 진짜 표정잌ㅋㅋ 이 영상은 하영이가 너무 귀여워서 여러번 돌려봤습니다.


마지막은 윙크 고장난 도하영 동영상입니다.

윙크를 시키는데요, 성인이야 얼굴을 어느정도 다룰줄 알아서 윙크야 쉽게 할 수 있는데, 하영이 같은 경우는 한쪽은 무사히 잘 통과할 수 있지만 다른 한쪽은 컨트롤이 안되어서 계속 메롱메롱을 하는데 너무 귀여워요. :)


요즘은 귀여운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하영이 보면서 힘을 으쌰으쌰 얻고 있습니다. 제가 남의 애기들 보고 이렇게 귀여워 할 줄은 몰랐어요. 어떻게 이렇게 귀여운 가족인지 보면서 제가 다 흐뭇해요 :) 우리 귀여미들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쑥쑥 자랐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