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숙 이두희 나이, 결혼, 신혼집은?

지숙 이두희 나이, 결혼, 신혼집은?

안녕하세요, 9월 27일 방송되는 구해줘 홈즈에 예비부부가 출현했는데요, 바로 레인보우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입니다. 이 둘은 예전에도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현해서 공식커플로서의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줬었는데요, 그리고 지난 6월 결혼을 발표하면서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올해 10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와 함께 구해줘 홈즈에서는 예비 부부의 신혼집을 찾아 나섰다고 하는데요. 한 번 이 둘과 그들의 결혼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려합니다.

MBC '구해줘홈즈'


지숙 이두희의 만남은?

둘의 첫만남을 지숙이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간략하게 얘기를 나눈적 있어요. 다름이 아니라 지인이 악플러를 잡는 해커가 있다고 해서 만남이 성사되었다고하는데요, 첫만남에 두희가 정장을 쫙 빼입고 왔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이미 두희는 지숙에게 관심을 갖고 있어서 지인을 통해서 소개받으려고 했었다고 해요. 아마도 미인은 쟁취하는 거니 본인이 자연스럽게 만남을 주도한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관계가 처음부터 잘 전개된건 아니라고 해요.

지숙 인스타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나와서는 아무래도 첫 만남 후에 이후 만남에서 계속 두희씨가 너무 긴장한 모습때문에 어긋나는 모습을 많이 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첫 만남 뒤에 3년 이상 지나서야 연인으로 발전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지숙과 이두희의 나이차는? 

지숙 인스타그램

지숙은 1990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 31세입니다.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고요, 엄청난 손재주를 갖고 있어서 또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연예인입니다. 이두희는 유명한 프로그래머입니다. 그는 1983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 38세이며 지숙 이두희 나이차는 7살입니다. 그는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멋쟁이사자처럼 이라는 프로그래밍 교육단체의 대표로 있습니다. 


지숙과 이두희 결혼과 신혼집

지숙과 이두희는 다음달인 10월에 결혼 예정인데요, 현재 코로나때문에 약간의 변수가 있을수도 있겠으나 무탈하게 마무리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신혼집을 구했다고 밝혔는데, 어느 동네에 구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원래 지숙은 금손으로 유명했어서 진그레이톤으로 모던하게 내부를 꾸미고 있다고 밝혔고, 또한 방 한 개는 취미방으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든다고 해요. 하지만 결혼을 곧 앞두고 있는데 아직 프로포즈를 못받았다고 해요! 하지만 이두희가 아예 준비를 안한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나 반려받아서(?) 다시 계획중이라고 합니다. 


구해줘홈즈에서 함께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지숙과 이두희 결혼을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