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및 vip 혜택 알아보자!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및 vip 혜택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kt 쓰시는 분들은 다들 멤버십 포인트 사용을 현명하고 계신가요? 만약 일반 고객이 아닌 VIP라면 VIP 혜택도 더 챙겨서 받아야하는데요, 혹시 결제하려고 할 때 누군가가 통신사 할인 등을 물어본다면 내밀고 혜택을 받지만 아닌우는 그냥 방치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러다 보면 연말에 몰아쓰게 되어서 매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는 어디인지, 그리고 vip 혜택까지 꼼꼼히 챙겨갈 수 있도록 사용처들을 한 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KT멤버십

우선 본인의 KT멤버십 포인트가 뭔지 한 번 확인해야 하는데요, 여기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확인 후 일반인지 VIP인지에 따라 확인률이 소폭 다르기 때문에 한 번 알아봤습니다. 일반은 White, Silver, Gold가 해당되고요, VIP와 VVIP는 크게 VIP로 묶입니다. VIP 기준은 다음과 같아요.

연간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 사용하는 사람부터는 VIP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도 여기 해당 되어서 연간 12만 포인트를 받고 있어요. 참고로 포인트는 매년 갱신되니깐 꼭 해당 년도에 지급받은 포인트를 꼬박 다 쓸 수 있도록하세요!


KT멤버십 포인트 사용

kt멤버십 포인트 사용처는 어디가 있는지 한 번 봐봅시다. 그전에 우선 더블할인이라고 한 달에 2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게 있어요.

예를 들어 베스킨라빈스나, K쇼핑, CGV 등을 더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영화관이 제일 실용적으로 잘 쓸 수 있는 곳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도 영화 예매할 때 할인을 꼬박 받고 있어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아무래도 자주 못가지만, 제일 만족스럽게 사용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기타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곳들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 유형에 따라서 할인률이 다르니깐 확인해보세요. 아무래도 kt 멤버십 vip 혜택이 훨씬 높은 편인듯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5G 요금제를 사용하니깐 일 년에 100만원은 우습게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흑흑 VIP인걸 좋아 해야하는 건지, 싫어 해야하는건지..

대표적으로 사용가능한 곳은 편의점-CU,GS25 등이 있고 사실 이마트24등에서도 캡쳐가 되진 않았지만 사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영화관도 롯데시네마, CGV,메가박스 등에서 다 사용가능합니다. VIP 혜택으로 아예 영화예매가 무료인 경우도 있으니깐 꼬박 챙겨 사용하세요. 그리고 알아두셔야 할점은 바로 이렇게 사용하게 되면 차감이 되니깐 참고해주세요. 예를 들어 영화를 본다고 하면 1인 영화값인 12,000포인트가 차감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사용한 kt멤버십 포인트 충전은 별도로 불가해요. 한 번 사용하면 그냥 소멸되는 거니 평소에 너무 몰아서 쓰지 않고, 연말에 섭섭하지 않게 조금씩 나눠서 잘 사용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 같습니다.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방법은 별거 없이, kt앱에 들어가있는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플라스틱카드를 잘 안들고 다니다 보니 일일이 실물카드를 내보이는 것보다는 그냥 폰에 기본으로 까렬있는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바로 적용가능하니 꼬박 챙겨서 잘 할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