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드백,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나온 미국에서 핫한 인기가방!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나온 그것이 알고 싶다, 대드백

혹시 대드백이라고 들어보셨나요? 15일 KBS 2TV에서 방송된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서 대드백이 나왔는데요. 저는 처음에 듣고서는 대든다고? 이런식으로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Dad Bag' 이더라고요. 혹시 저만 생소한 건 아닐지요?


대드백, 그게 뭐야?

출처: 대드백 웹사이트

이 사진이 자연스러워 보이시나요? 자세히 보시면 저 부분은 진짜 사람뱃살이 아닌 뱃살 가방, 일명 대드백입니다.  2017년에 등장한 이 아빠가방은 일명 뱃살 가방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아빠 뱃살을 생각하면 술과 야식등으로 약간은 출렁이는 배, 뭔지 감이 오시지 않나요? 이건 꼭 우리만 아니라 저기 해외인 미국에서도 똑같은건 같은데요. 사실 친근하게 생각하면 배만 볼록 나온 유명 할리우드 배우들도 쉽게 떠올릴 수 있어요. 입금 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크리스 프랫등이 떠오르는데요. (입금 후 아님.)

구글에서 Dad Bod 검색시 나오는 결과!!! 뚠뚠 익숙하다

대드백 홈페이지를 찾아가보니 이렇게 판매하는 걸 볼 수 있어요. 이렇게 배 앞으로 걸치면 실제 뱃살처럼 보이는 착시효과를 보이는데요. 과연 우리나라에서 인기를 끌지 모르겠으나, 미국에서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취향별로 선택가능한 대드백 (?)

한편 이런 대드백은 댓밧(Dad Body)열풍에서 비롯되었는데요.이것은 뱃살 있는 남자와 여자들이 있을 때 먹을 걸 더 편히 먹을 수 있어서 선호한다. 이런 에세이를 쓴 여대생의 글에서 부터 시작되어 한 트렌드로 자리잡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구글에서 쳐보니깐 벌써 댓밧, Dad Bods을 검색하니 이렇게 자동 검색어가 촤르륵 붙는거 봐서는 확실히 하나의 트렌드네요. 

출처: 구글 검색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는 이런 열풍이 없었던 것 같지만, 방송에 나온 만큼 남자 패션 가방으로 인기를 끌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

개인적인 생각으론 이런 대드백보다는, 아무래도 깔쌈한 남자 핸드백 등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호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 공감 부탁드립니다. :)
궁금한 점은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이천수 집은 어디? 청라자이 펜트하우스 공개!

이천수 집은 어디? 청라자이 펜트하우스 공개! 안녕하세요, 어제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천수씨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나왔는데요. 그래서인지 '이천수 집'이 화제의 키워드로 계속 상

theroadtocharacter.tistory.com

 

 

식스센스, 요즘 다시보기 하는 예능 프로그램! (2회 자수성가 특집, 광희)

요즘 꿀잼인 식스센스 예능! 2화는 광희와 함께하는 자수성가 특집! 안녕하세요! 요즘에 즐겨보는 TV 예능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지난주에 첫방송이 나간뒤에 엄청난 화제를

theroadtocharac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