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스센스, 요즘 다시보기 하는 예능 프로그램! (2회 자수성가 특집, 광희)

요즘 꿀잼인 식스센스 예능! 2화는 광희와 함께하는 자수성가 특집!

안녕하세요! 요즘에 즐겨보는 TV 예능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지난주에 첫방송이 나간뒤에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켜서 다들 아시고 계실 것 같은데요, 국민MC 유재석의 새로운 프로그램 식스센스입니다. 이번에는 조금 색다른 조합으로 4명의 여성 고정멤버들과 함께 하는데요. 다들 신선한 조합이지만, 왠지 보기만 해도 빵터지는 의외의 사차원 멤버들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첫 화부터 빵빵 터지더라고요 :)


1화 시청해보니 식스센스 예능, 출연진들 케미가 상당!

식스센스 예능 출연진들은 국민MC인 유재석을 필두로, 맡언니 오나라! 그리고 러블리즈의 미주, 전소민, 제시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진짜 넷 다 오디오가 상당해요. 꽉찬 오디오 프로그램이에요. 거기다가 뭔가 전소민과 미주가 중간에 조용한듯 안조용하게 빵빵 터트리는데 너무 웃기고요. 제시는 대놓고 시끄럽게 빵빵터트리고, 옆에서 뭔가 어정쩡한듯하면서 더 치고나가는 오나라도 너무 웃겨요. 

여기서 쩔쩔매는 유재석 가운데서 조율하기 힘들어서 땀닦는 게 한 두번이 아니에요. 진짜 5명 고정멤버 너무 잘 뽑은 것 같아요. 첫 화에는 이상엽씨가 게스트로 나왔는데, 진짜 제시가 계쏙 이름 기억을 못해서 한 녹화 한참 하고 나서 본인이 이상엽팀이었는데요, 상엽이 뭐에요? 이러는데 완전 웃겨서. 계속 민정오빠라고 하고 ㅎㅎ 나중에는 삼겹살이 된 이상엽씨. 


어디서 본듯한 것 같기돈 한 식스센스 예능 고수PD가 만들었기 때문?

보다보면 오잉? 약간 어디서 포맷이 익숙하기도 하거든요. 왜냐면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 우리의 오감을 넘어 육감을 발휘해서 가짜인 무언가를 찾아내야 하는 추리프로그램입니다. 바로 런닝맨을 진두지휘했던 정철민 PD가 올해 TVN으로 옮긴 후에 처음으로 내놓은 신작입니다. 인터뷰에서 보면 이 프로그램은 디테일, 멤버들 케미, 유재석 이렇게를 이 프로그램의 관전 포인트로 꼽았더라고요. 

무엇보다도 저는 진짜 프로그램의 디테일에 감탄했어요. 저도 첫 회에서 봤지만.. '가짜식당을 찾아라'가 주제였는데요. 마트안의 식당, 1시간만 운영하는 식당, 1인당 100만원인 식당 중에서 가짜를 찾아야 하는게 미션이었어요. 그런데 아무리 봐도 셋다 너무 가짜같으면서 진짜같고 멘붕이. 그래서 시청자들도 같이 참여하는 재미가 있어서 재밌더라고요. 무튼 이렇게 세세하게 정말 구분이 안가는 디테일! 완전 짱이었습니다 :)

밑에는 1화 하이라이트인데, 이것만 보셔도 완전 꿀잼이실거에요 :D 언제든 하고픈 식스센스 다시보기! 

 


식스센스 다시보기는 카카오페이지에서 가능한데요! 어딜 가든 tvn은 유료더라고요. 그래서 사실, 카카오tv에 있는 클립들만 쭈욱 봐도 하이라이트는 다 볼 수 있어서 굳이 유료로 안보시는게 나을 것 같기도 해용.. 아래는 식스센스 카카오tv 페이지입니다.
 

식스센스 1화

식스센스 1화

tv.kakao.com


이번 주는 식스센스 자수성가 특집!

이번 2회는 식스센스 자수성가 특집으로 꾸려질 예정이에요. 1화 나온 게스트인 이상엽씨랑 케미가 너무 찰떡이라서 사실 계속 고정되어서 가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2화는 다른분이 나올거라고 하더라고요. 듣기만 해도 설레이는 이름 남주혁, 정경호, 김선호 등등 요즘 핫한 남자연예인들 언급이 많았지만... 광희!!!!1 :) 오예 저는 광희가 더 좋아요.

뭔가 이 네명이랑도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것 같아요! 처음에 광희도 엄청 떠들다가, 나중에는 기빠릴 것 같은 기분. 오늘 방송되는데 기대하고 봐바야겠습니다 :D

이제 바로 오늘 방송인데요, 자수성가한 영앤리치한 분들 중 가짜는 누구?를 찾는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세 분이서 또 자기만의 스토리를 갖고 등장할텐데요, 사실 누군지 찾는게 컨셉이다보니깐 누가 나올지 아직 스포가 1도 되지 않았더라고요. 그래서 재밌게 그냥 또 방송보면서 추리를 시작해볼 예정이에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 공감 부탁드립니다. :)
궁금한 점은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