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 마케터의 픽은?

50대 여성 생일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 선물을 고르다보니깐 정리하면 좋겠다 싶어서 작성하는 5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 리스트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추천도를 여러개로 나눠봤어요. 아무래도 몇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서 추천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한 번 나눠봤습니다. 여기서 조금 더 우선순위로 고려되는 것을 참고하셔서 선물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필요성 : 실생활에 필요한 정도
가심비 : 실제 받았을때 가격대비 상대방이 얻는 만족도
차별성 : 선물할 때 얼마나 고려한 것 같은지, 상품의 차별성!

1. 마사지기 

상세이미지: 클럭

필요성 : 3
가심비 : 3
차별성: 3
총 만족도 :3

요즘 마사지기가 매우 유행인데요, 마사지기가 유형별로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요. 목 마사지기도 있고, 두피 마사지기, 손마사지는 물론 아예 근육을 풀어주는 머슬건도 있더라고요. 제일 많이 보이는게 클럭 미니인데, 이런 저주파 마사지기를 사용하면 별로 자극이 안가고 또 가볍게 실제로 사용하기 좋으니깐 추천드려요! 

 

스위스윙거 파워 진동 마사지건 블랙 sw-007j + 마사지헤드 9종

COUPANG

www.coupang.com

 

메디니스 포미 손마사지기

COUPANG

www.coupang.com

 

클럭 미니 마사지기S SP-308W

COUPANG

www.coupang.com


2. (모임에 입고 갈만한) 여성 원피스 

상세이미지: 지컷

필요성 : 4
가심비 : 2.5
차별성: 2
총 만족도 :2.8

이건 어떻게 고르냐에 따라서 조금 다른데요, 저 같은 경우는 사실 옷 선물 받는걸 제일 좋아해요. 옷은 사실 비싼걸 제가 잘 안사입기도 한데 기분 전환할 원피스 좀 샤랄라 한거 사주면 뭔가 기분전환도 되고 엄청 좋더라고요. 그리고 저희 어머님도 보면 되게 실용적인 옷을 많이 입으시는 편이라서 오히려 원피스는 없지만, 가끔 모임이나 그래도 일 년에 한 두번은 조금 꾸미고 나가실 일들이 있으신데, 막상 이럴 때 입을 옷이 없으셔서 고민하시는 편인데요. 이럴 때 딱! 입을 옷 여자 롱 원피스로 하나 마련해드리면 정말 최고!! 

약간 여성 고급원피스나 수입 원피스 스타일로 사드리면 엄청 좋아하실거에요! 사이즈만 확실히 알아두세요!


 

3. 여성 화장품 - 에센스

필요성:5
가심비:3
차별성:2
총 만족도:3.3

우선 이거의 기본 베이스는 좋은 비싼 화장품입니다. 평소에 쓰시는 화장품이 뭔지 알면 좋을텐데요, 못그런다고 하면 사실 몇 개 받으면 기분 좋은 브랜드가 있거든요. 설화수, 헤라, 에스케이2 이렇게를 추천드려요! 그리고 기본 화장품은 이미 있으실테니깐 특히 가격이 비싸서 잘 구매하지 못하는 안티 에이징 에센스 위주로 선물하는걸 추천드립니다.혹은 에센스 세럼, 에센스 크림등은 기존에 사용하던거랑 함께 사용할 수 있으니깐 이런 라인들로 선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제일 비싸거든요! 

 

헤라 시그니아 2종 기획세트 워터 180ml 에멀젼 150ml 대용량 증정품

COUPANG

www.coupang.com

 

설화수 자음3종 기획세트 +쇼핑백

COUPANG

www.coupang.com

 

SK2 피테라 에센스 풀라인세트

COUPANG

www.coupang.com


50대 여성 생일선물 추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 공감 부탁드립니다. :)
궁금한 점은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