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칵테일로 보는 성격테스트 바로가기

많은 분들이 요즘 즐겨하시는 성격테스트, 요즘 들어서 특히 인기가 많아진 칵테일로 보는 성격테스트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테스트 봄에서 진행이 가능한데요, 어떤 문항이나 유형들이 있는지 결과를 알기전에 먼저 나는 어떤거에 해당될지 테스트 봄 심리테스트를 바로 아래에서 진행해 봅시다.

 

 

 

테스트 봄 바로가기 


칵테일로 보는 성격테스트 문항은?

이제 테스트 봄 칵테일 성격테스트의 결과를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어떻게 진행되는지 문항을 먼저 공유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친구, 연인과 함께 하기에 재미있는 것 같은데요. 테스트 봄에는 워낙 많은 성격테스트가 나오는데 재미있게 연말 모임에서 칵테일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지금 바로 테스트 봄에서 알아봅시다. 

칵테일 성격테스트 문항

1. 내가 선호하는 칵테일 레시피는?

테스트 봄 칵테일 성격테스트 문항1

2. 칵테일 바에 간 당신! 주문을 하려는데...
3. 드디어 시작된 칵테일 파티! 나는 뭘 하고 있을까?

테스트 봄 칵테일 성격테스트 문항2

4. 드디어 시작된 칵테일 파티! 나는 뭘 하고 있을까?
5. 파티에서 직접 칵테일을 만들어보는 시간이다. 내가 칵테일을 만드는 방식은?


테스트 봄 칵테일 성격테스트 문항3

5. 파티에서 내 친구들끼리 싸움이 났다! 이 때 나는?
6. 오늘은 뭔가 새로운 맛의 칵테일이 궁금한데... 이때 나는?

테스트 봄 칵테일 성격테스트 문항4

7. 칵테일 메뉴판을 봤다! 이 때 나는?
8. 내가 칵테일을 만든다면?

테스트 봄 칵테일 성격테스트 문항5

9. 마신 칵테일에 대해서 설명할 때 나는?
10. 칵테일 파티 당일! 주문했던 음식들이 도착하지 않은 상황이다..! 이때 나는?

문항들이 굉장히 재미있네요. 어렵지 않게 진행 가능한 재미있는 성격 테스트. 테스트 봄에 이외에도 다른 재미있는 테스트가 있어서 재미있는 것만 몇가지 골라서 가져왔으니 확인하세요.


 

테스트 봄 칵테일 테스트 결과보기

아무래도 요러한 테스트들이 전부 다 mbti를 바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테스트 봄도 확인이 가능하도록 결과를 알려주고 있는데요, 칵테일 별로 어떠한 mbti인지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STP 피나콜라다, ESTJ 올드패션드, ESFP 쿠바 리브레, ESFJ 모히또, ENTP 모스코 뮬, ENTJ 마티니, ENFP 마가리타, ENFJ 데킬라 선라이즈, ISTP 롱아일랜드 아이스티, ISTJ 진토닉, ISFP 스크류 드라이버, ISFJ 깔루아 밀크, INTP B-52, INFP 네그로니, INFJ 다이키리

저는 개인적으로 네그로니가 나왔는데요,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칵테일이라 조만간 한 번 먹어보러 방문해봐야겠습니다. 네그로니 같은 경우에는 INFP에 해당하는데 사실 mbti는 다른거라서 꼭 맞아 떨어지는 거는 아닌 것 같네요.

이외 테스트 봄에는 다양하게 재미있게 해볼 테스트들이 많은데요, 탕후루 성격 테스트도 있고, 도시락 성격 테스트, 푸딩 테스트 등 음식과 비유한 문항들도 많이 있네요. 그리고 요즘에 신년을 맞아서 그런지 사주 관련된 내용들도 보이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사주 연애 있어서는 어떻게 풀릴지, 내년 솔로운은 어떻게 될지 한 번 알아보세요. 


'짜잘정보 > 관심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이낸스 가입방법은?!  (1) 2021.04.16
여드름 흉터 없애는법은?  (0) 2021.04.13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0) 2021.04.13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0) 2021.04.12
pc 카카오톡 설치하기  (0) 2021.04.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