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은 만인의 연인인 웹툰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웹툰을 요즘에 즐겨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텐데요. 예전에는 책으로 발간되는 만화가 있었다면 요즘에는 거의다 인터넷으로 보는 만화, 즉 웹툰을 선호하십니다. 그 중에서 가장 큰 사이트인 네이버 웹툰! 

웹툰 산업이 엄청 발전해서, 웹툰에 노출되는 PPL광고도 잇고, 뿐만 아니라 웹툰 자체의 주인공 또는 세계관이 하나의 메이저한 콘텐츠가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유명한 작가분들은 방송등에 자주 나오는 듯 웹툰은 하나의 메이저 산업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저도 사실 만화책은 안보던 사람이었는데, 자기전에 웹툰 하나씩은 보게되더라고요.

그럼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를 통해 웹툰 감상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웹툰

웹툰을 보기위해서는 네이버에 접속하셔야 되는데요. 이쪽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요일별로 업로드 되는 웹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네이버 웹툰도 있지만 또 베스트 도전 등 다른 영역에서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네이버 웹툰

매일매일 새로운 재미, 네이버 웹툰.

comic.naver.com

뿐만 아니라, 장르별 작품별, 작가별, 연도별, 테마웹툰, 완결웹툰 등으로 나눠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웹툰을 피씨로도 감상하실 수도 있겠지만 네이버 웹툰 앱으로도 편리하게 관람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웹툰 다운로드 바로가기

여기로 방문하시면 가능합니다. 하루에 하나씩 보는 재미도 있고, 또한 요즘에는 미리 볼 수 있는 쿠키결제가 있는데 일주일 기다리면 될걸 알면서도 못참고 계속 결제해서 미리보게 되더라고요. 얼마하진 않지만 한달에 여기에 쓰는 돈을 합해보면 꽤 큰 돈이 되는걸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네이버 웹툰 바로가기를 통해서 재밌는 액티비티 등이 가능합니다. 다들 좋은 시간 보내시기를 바라며, 좋은 하루 되세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짜잘정보 > 관심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드름 흉터 없애는법은?  (0) 2021.04.13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0) 2021.04.13
pc 카카오톡 설치하기  (0) 2021.04.09
손절 익절 뜻은?  (0) 2021.04.06
쿠팡 플레이 pc로 보기?  (0) 2021.04.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