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플레이 pc로 보기?

쿠팡 플레이 pc로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플레이에 관해서 간단하게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쿠팡 플레이에 관한 기사들을 많이 보셨을줄을 압니다. 쿠팡에서 2,900원 짜리 멤버십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쿠팡의 OTT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과연 쿠팡 플레이는 또 다른 지각변동을 일으킬 수 있을까요? 넷플릭스을 위협할만한 또 다른 영상시청 플랫폼이 될건지 기대가 큰데요, 한 번 알아보도로 합시다.


쿠팡 플레이 바로가기

우선 쿠팡 플레이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쿠팡 플레이는 쿠팡에서 출시한 OTT 서비스입니다. 혹시 OTT가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03.12 - [짜잘정보/생활정보] - OTT 뜻은 무엇?

쿠팡 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플로 들어가셔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되는데요, 로그인하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도 2,900원만 내면 이렇게 OTT서비스는 물론, 무료 배송 지원에다가 로켓배송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니 사실 제가 사용하는 멤버십 서비스 중에는 제일 강추하는 서비스 입니다!

쿠팡플레이가 아무래도 지금 막 들어온 서비스가 보니깐 새롭고 신선한 서비스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유명한 프로그램들을 볼 수 있따는 점이 큰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해외콘텐츠들도 있는데요, 영화는 물론 다큐멘터리나 시사 프로그램, 교육 프로그램 들도 관람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쿠팡 플레이 같은 경우는 하나의 계정에 5개까지 계정 생성을 해서 사용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같은 경우는 4개까지 지원이 가능한데 이것과 비교해서는 엄청난 메리트 인것 같아요. 예를 들어 우리 집에서 쿠팡와우를 나만 쓰고 있다고 하면 부모님, 동생 등것까지 해서 함께 나눠쓸 수 있으니 완전 편리!

그리고 또한 오프라인 재생이나 다운로드 해서 와이파이 연결되었을 때 사용하고, 그 다음에는 바깥에서 데이터 사용을 아끼기 위해서 와이파이 연결시에 다운로드 받은 영상을 감상하면 되니깐 완전 이득! 


쿠팡 플레이 pc 감상은?

그럼 쿠팡 플레이를 pc에서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우선 쿠팡 플레이 자체적으로 넷플릭스나 다른 ott 서비스처럼 아직 피씨에서 전용으로 볼 수있게 만들어 놓진 않았습니다. 왜냐면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서만 관람이 가능하거든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감상이 불가능한 건 아닙니다. 왜냐면 모바일 화면을 피씨로 옮겨와서 보는 형태로 감상을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러면 미러링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중요한데, 추천 드릴 프로그램은 블루 스택입니다. 원래는 게임을 편하게 하기 위해서 모바일 게임을 피씨로 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인데요.

 

BlueStacks – PC 및 Mac 용 가장 빠른 Android 에뮬레이터 | 100 % 안전하게 무료로 이용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안전한 Windows 및 Mac 용 Android 에뮬레이터 BlueStacks로 가장 빠른 게임 성능을 무료로 이용하세요. 5억 명 이상의 게이머가 이미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www.bluestacks.com

오히려 그래서 더욱 더 부드럽고 사양이 좋아서 영상 감상하기 에도 딱입니다. 맥북이든 윈도우든 상관없이 편하게 관람가능하니 한 번 사용해보세요. 추천 드립니다.


이상 쿠팡 플레이 pc 시청방법과 어떻게 사용하면 될지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짜잘정보 > 관심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 카카오톡 설치하기  (0) 2021.04.09
손절 익절 뜻은?  (0) 2021.04.06
zum바로가기  (0) 2021.04.04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는?  (0) 2021.04.03
업비트 신규가입, 수수료는?  (0) 2021.04.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