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tv보기

실시간 tv보기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은 날씨도 춥고 코로나 때문에 바깥 외출하기가 정말 쉽지가 않아요. 그래서 그런지 집에서 아무래도 쉬는 시간이 많아지는데요, 그러다보니깐 실시간 tv보기를 찾는 분들이 계실거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즘은 갈수록 집안에 tv가 있는 집들도 적어지더라고요. 가끔 친구집 가면 tv가 없고 그냥 책장이나 운동하는 공간으로 두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자취생, 혹은 집에 tv가 없는 분들 아니면 폰으로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실시간 tv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를 바로 확인해주세요!


실시간 tv보기 - 웨이브

우선 첫 번 째 소개해드릴 방법은 바로 웨이브(wavve)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그동안 웨이브가 유료 이용권만 있는 줄 알고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글쎄 실시간 tv보기가 무료였단 말이죠? 다들 알고 계셨나요? 바로 아래로 접속해서 실시간으로 tv를 보러가 봅시다.

먼저 웨이브(www.wavve.com) 으로 접속을 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메인 페이지 확인이 가능하실겁니다. 그러면 이렇게 다양한 콘텐츠 확인이 가능할텐데요, 여기서 상단의 LIVE 로 들어가 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다양한 실시간 프로그램들을 바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공중파는 물론이고 종편채널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니 진작 알았다면 이렇게 편리하게 노트북으로도 자주 봤을 것 같은데요, 이제야 알았다니.

진짜 되는 게 맞나, 한 번 들어가보니깐 이렇게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더라고요. 다만 위에 '미리보기 중입니다.'라고 뜨길래 그러면 그렇지 이거 유료 아니야? 라고 생각을 했는데, 글쎄 반전이 숨어있었습니다. 

바로 회원가입을 하면 전부 다 무료로 LIVE 채널들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짜잔, 이렇게 간편하게 카카오 계정 혹은 다른 계정으로 아이디를 만드셔서 가입을 하시면 무려 80개 채널을 무료로 보실 수 있는데요. 이게 단순히 국내 이용자 분들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실시간 tv보기를 원하시는 분들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해외에서도 가능한 실시간tv보기 바로가기

외국에서 실시간 보기를 할 수 있는 국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이렇게 "해외 서비스 대상국가 : 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태국" 나오고 있는데요, 해당 국가분들은 참고하셔서 회원가입 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실시간 tv보기 외에도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웨이브 이렇게 이용권을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시간 tv보기 - 티빙

두 번째로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추천해드릴 곳은 티빙입니다. 티빙에서도 무료로 티비를 볼 수 있는데요, 다들 알고 계셨나요? 그리고 하나 추가로 알려드리자면 티빙은 cjone 아이디로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cj멤버십이 있는 분들이 정말 많기 때문에 티빙은 쉽게 로그인해서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티빙tv보러가기

바로 보러가려면 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www.tving.com/main.do) 그러면 바로 라이브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현재 실시간으로 tv에서 하는 프로그램들을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CJ One 아이디를 이용해서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해서 이용하니깐 미리보기 이용중입니다. 이러한 멘트들이 다 사라지고 광고도 없이 바로보기가 가능합니다. 이렇게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었다니, 완전 최고!


실시간 tv보기 - 다운로드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방법은 바로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바로 보는 방법입니다. 사실 저 같은 경우는 프로그램을 별도로 설치하는 걸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서 스트리밍으로 보겠지만 또한 아예 설치해두고 열어서 보는 분들이 편하실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온프리TV

본 소프트웨어는 프리웨어로 개인/단체/기업 등 누구나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라이선스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PC/Windows 전용입니다.   안드로이드/아이폰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1. 방

onfree.tv

바로 온프리TV 입니다. 바로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그래서 따라하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볼 수 있는 채널은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다양한 공중파는 물론, 특히 취미위주의 프로그램을 많이 보실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분들이 선호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글에서는 실시간 tv보기에 관련해서 세 가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꼭 하나라도 사용하셔서 편리하게 보셨으면 좋겠는 마음으로 준비해 봤는데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짜잘정보 >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NFT코인 종류는?  (1) 2021.03.28
22대 국회의원 선거일정  (0) 2021.02.25
카이로스의 뜻은?  (0) 2020.11.29
틱톡이란?  (0) 2020.11.19
유병재 학력, 소속사, 책 말장난  (0) 2020.11.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