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특히 연말 때 될때 회사에서도 상품권을 주기도하고 지인들끼리 주고받기도 하는데요, 현물처럼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선물할때도 부담이 없고, 받는 입장에서도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자주 교류하는 선물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등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등을 지류로 교환해서 사용안하고 현금화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따로 확인해보세요.

하지만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를 하지 않고 금액 전체를 사용처에서 사용원하시는 분들은 글을 잘 읽어봐주세요. 사용처가 근처에 없다면 어디에서 사용해야하는지 조금 헷갈릴 수 있는데요, 꼭 신세계백화점에서만 사용해야하는 건 아닙니다. 따라서 백화점 외에 사용처가 어디가 있는지 한 번 알아보고, 또한 온라인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어디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해요. 


오프라인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우선 신세계는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권으로 총 6종으로 되어있어요. 아주 거액으로 거래하실거면 50만원까지도 구매해서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보통 10만원권이 제일 많이 유통되고 사용이 될 것 같네요. 

그럼 이제 이런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을 한 번 살펴볼까요? 

대표적으로는 제일 많이 떠올리시는 곳이 백화점과 이마트이실거에요. 하지만 훨씬 더 사용처가 많답니다. 아래를 한 번 확인해주세요 

 

 

대표적으로 사용가능한 곳은 신세계백화점은 물론,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이마트 편의점), 몰리스 펫샵, 일렉트로마트가 있습니다. 전부다 어떻게 보면 신세계 그룹에서 운영하는 곳들이라서 사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보통 몰리스 펫샵이랑 일렉트로마트는 이마트 안에 위치한 경우가 대부분이라서 한 번에 들러서 사용하기 편리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많이 늘어나고 있는 노브랜드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제일모직, 신세계 면세점, 엠포르오 아르마니 청담점,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아울렛도 사용이 가능해요. 여주, 파주, 부산, 시흥도 신세계백화점 사용처입니다. 마지막으로 편집샵 분더샵과 언제나 인기많은 크롬하츠 청담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한 사용한 곳들을 안내해드릴게요, 의류 가게 돌채앤가바나 청담점, 디젤 청담점, 지방시, 알렉산더왕, 브루넬로쿠치넬리, 몽클레어, 산타마리아노 벨라 도산점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갭, 어그, 자주, 와인앤모어, 시코르 등 라이프스타일 샵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화장품이나 집에 소품이나 물건이 필요할때 방문해서 사용하면 좋겠어요. 그리고 또한 신세계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타필드몰에서도 신세계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니 완전 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음식점에서 사용가능한 곳은?

음식점에서 사용한 굉장히 많아요. 제일 잘 사용할 수 있는 곳은 바로 스타벅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는 10만원어치 신세계 상품권을 갖고있는데, 10만원 스타벅스 상품권으로 충전해놓으면 한달동안은 든든하게 커피걱정없이 지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요즘은 많이 없어진 씨푸드부페 보노보노, 그리고 외식레스토랑 빕스, 아웃백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요.

 

비비고, 더플레이스, 피자헛, 불고기브라더스 등 외식을 자주하는 레스토랑들도 눈에 띱니다. 그리고 올반, 데블스도어, 또한 제가 자주 방문하는 고속터미널에 있는 파미에스테이션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언제 외식할 때 한 번 쫙 사용하면 되겠어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호텔, 문화생활

혹시 호텔 방문할 일도 있으신가요? 그럼 상품권을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웨스틴 조선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레스케이프 호텔,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해운대 센텀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등 우리나라 일류 호텔들 여러군데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숙박하시거나 외식 할 일이 있으시다면 적극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다양한 문화 생활공간에서도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로 지정되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백화점 내에 입점되어 있는 CGV 지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요, 한솔 오크밸리, 가평/안양 베네스트, 아포 CC, 자유 CC,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 신세계 센텀시티 아이스링크, 영풍문고, 교보문고 등에서 사용이 가능해요.

제가 책사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영풍문고와 교보문고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니! 전혀 모르고 있었어요. 대량으로 책 구매할 때 상품권을 사용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건강검진 등에 위와 같은 사용처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건강검진할 때 제 돈 다주고 사용을 하면 조금 돈이 아까운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꽁으로 들어온 상품권이 있어서 사용하고자 한다면 이렇게 사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봤는데요. 신세계상품권은 그 어떤 상품권보다도 사용처가 넓기 때문에 매우 활용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상품권 보다는 현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상품권 교환처를 알아보셔서 현금화해서 위 사용처에 없는 내가 원하고 필요한 곳에서 사용하는 것도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일 듯 싶어요.

다들 그러면 현명한 상품권 사용되세요. 현명하게 사용하면 몇십퍼센트는 싸게 물건들을 살 수 있고 여웃돈도 생기고 정말 좋은 상품권입니다 :)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