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영업시간과 휴무일 알아보기!

다이소 영업시간과 휴무일 알아보기!

급하게 집에 필요한게 있으실 때 달려가는 곳이 있으신가요? 간단한 생활용품부터 식기류, 과자류 등 정말 없는게 없는 다이소! 저같은 경우도 급하게 살게 있으면 우선 편의점보다는 다이소에 달려가는 편입니다. 물론 편의점도 물건들이 있는 경우도 있지만 아무래도 다이소 같은 경우는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 편이고 다양한 물품들이 있어서 바로 달려가는데요.

 

이런 다이소 영업시간을 잘 알고있어야 헛걸음하는 일이 없겠죠? 우선 대부분의 다이소 영업시간은 매일 10시-22시 입니다. 하지만 매장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어요. 그러면 어디에서 확인가능한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다이소 사이트(www.daiso.co.kr)에 들어가시면 하단에 매장검색이 있는데요,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매장검색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선릉점을 한 번 검색해보았습니다. 전화번호는 물론 안에 엘리베이터 여부, 포인트 적립과 사용가능 여부 등 자세하게 매장정보가 나옵니다. 근데 한 번에 영업시간은 안보이니 한 번 클릭해서 매장 내 정보를 보도록 할게요.

그러면 이렇게 밑에 영업시간이 나와있습니다. 이렇게 선릉점과 비슷하게 다이소 영업시간은 거의 다 오전 10시에서 오후10시까지 운영합니다. 간혹 9시반 오픈이나 10시반 오픈 등 약간의 오픈시간이 다른 곳도 있는데 거의 다 저 범주내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이소 휴무일은?

다이소 휴무일은 약간 상이한데요, 정해진 정규 휴무일은 없고 대부분 추석 및 설날 당일에만 휴무를 하는 추세입니다. 다만 일부 매장들은 추석이나 설날 당일에도 오픈하는데요, 이거는 매장에 직접 전화를 해보거나 다이소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번 추석 때는, 다이소 일부 매장이 문을 열어요.

이렇게 서울에서는 몰안에 있는 매장들이 문을 여는데요, 혹시나 추석 연휴 때 급히 구매하셔야 될 일이 있으시면 다이소로 향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추석 당일에 영업하는 매장은 엔터식스왕십리역점, 엔터식스 천호점, 코엑스몰점, 마리오아울렛점,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엔터식스 동탄점, 스타필드 고양점, 파주 목동동점 입니다.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이번 추석은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든 코로나를 보내고 계실테지만, 그래도 집안에서 마음 편히 쉬시는 추석이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러면 다이소 영업시간과 다이소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평안한 추석 연휴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