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는?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에 관심이 제일 많은 토픽에 대해서 쓰게 되는데 아무래도 그러다 보니깐 비트코인 관련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비트코인 거래에 앞서서 어디서 거래하면 좋을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아니면 이미 하나 거래를 하신다고 하더라도 거래소를 보통 또 국내/국외 이렇게 쓰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찾고 계신 분들도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세계의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 1위는?

우선 1위는 바로 바이낸스 (Binance)입니다. 바이낸스 같은 경우에는 거래량이 압도적이게 세계1위 인데요, 특히 한국어가 지원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가입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는 홍콩에서 만들어진 거래소인데 지금은 몰타로 본사를 이전했다고 합니다. 

수수료 할인을 받으시고 싶으시면 제 레퍼러 코드를 넣으셔서 아래링크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저도 잘 모르지만 한국어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데요, 가능하신 분들은 아래링크로 바로 시도해보세요. 거래시 10%의 수수료 할인이 가능합니다! (저희 둘 다용!)

 

무료 계정 만들기 | Binance

지금 바이낸스에서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accounts.binance.com

만약 어려운 분들이 계시다면 추후에 또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 2,3위는?

그럼 이어서 비트코인 거래소 2위와 3위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바이낸스 같은 경우는 홍콩에서 만들어진 베이스인데 2위는 미국계 거래소인 코인베이스입니다. (www.coinbase.com) 바로 얼마전에 나스닥에 상장될 예정이라고 해서 뉴스에서 핫하게 자주 등장하는 코인베이스 입니다. 미국의 주요 거래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현재 거래량이 2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코인베이스 같은 경우에는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되어있고 '배우기'라는 영역이 있어서 여기에서 하나씩 아티클 읽어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한 번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세계 3위의 거래소는 크라켄입니다. 

(www.kraken.com) 크라켄 같은 경우에도 미국에 베이스를 둔 회사입니다. 사실 크라켄은 한국에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사이트는 아니기 때문에 정보가 많이 없네요, 참고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비트코인 거래소 국내 1위는?

그럼 국내에서 1위는 어디인지 봅시다. 다들 빗썸, 업비트, 코빗, 코인원 거래소는 한 번쯤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막상 사이트를 다 방문해 보시면 다 제각각 1위라고 얘기해서 뭐가 진짜 1위인지 확인하기가 조금 어려운데요. 실제로 가장 큰 코인마켓 정보 터인 코인마켓캡에서 확인한 순위를 따르겠습니다.

국내 1위는 빗썸. 

세계 5위에 위치해 있는데요, 약 150개의 코인이 상장되어 있는 빗썸입니다. 빗썸같은 경우는 농협의 계좌와 연결해서 쓰면 됩니다. 하지만 편한 곳으로 연결해서 쓰셔도 문제는 없습니다. 

업비트같은 경우는 인터페이스가 쉽고, 다양한 코인들이 상장되어 있고요, 코인원 같은 경우는 국내 2위라고 위치해 있습니다. 혹은 사용하는 은행과 연결된 거래소로 사용하시면 큰 불편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 같은 경우는 업비트를 사용하고 있어서 업비트 사용법을 작성해 놓았으니, 참고바랍니다.

2021.03.28 - [짜잘정보/이슈] - NFT코인 종류는?

2021.04.02 - [짜잘정보/관심사] - 업비트 신규가입, 수수료는?


이상 요즘 핫한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에 관해서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다들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셨기를 바라면서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고 힘나는 행복 가득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짜잘정보 > 관심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팡 플레이 pc로 보기?  (0) 2021.04.06
zum바로가기  (0) 2021.04.04
업비트 신규가입, 수수료는?  (0) 2021.04.02
영어회화 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0) 2021.03.30
차전자피 먹는법은?  (0) 2021.03.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