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래스101 부업 강의 후기

클래스101 부업 강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떠오르는 클래스101 강의에 대해서 한 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워낙 부업관련된 강의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부업이라고 하면 사실 다양한 형태로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최근에 탈잉, 그리고 클래스101에서 수업을 들었었는데 후기 관련해서 한 번 이야기를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클래스101에서 블로그 관련된 강의를 들었습니다. 블로그로 내 부업 아주 쏠쏠하게 챙길테야, 하고 말이죠! 한 번 직접 방문해서 관심있는 강의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클래스101 바로가기

 

준비물까지 챙겨주는 온라인 클래스

대한민국 1등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준비물까지 모두 챙겨드릴게요. 해야만 하는 일에 밀려, 방법을 몰라서, 시작을 망설였다면, 사랑하는 일을 하기 위한 기반이 필요하다면, 당신이 사랑하는

class101.net

우선 한 번 그럼 방문해보면 아래와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래스101이 아무래도 요즘 우죽순으로 생겨나는 많은 강의 플랫폼중에서도 유독 많이 화제가 되는 이유는 아무래도 이렇게 공격적인 마케팅 덕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되게 다양한 곳에서 홍보도 하고 무엇보다도 이렇게 쿠폰을 정말 많이 뿌리는데요.

우선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은 얼리버드가 있어요. 얼리버드 같은 경우는 강의가 시작되기 전에 미리 구매를 하고 그만큼 할인혜택을 받는 겁니다. 아마 어학원들에서 대부분 이렇게 많이 하는데요, 한시라도 빨리 구매를 하게 만드는 마케팅 수법인데요. 정말 원하는 강의가 있다면 먼저 이렇게 구매하는 것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수강하고 싶은 강의가 있으신지 확인해보세요.

클래스101이 유명 유튜버인 신사임당의 클래스를 열어서 크게 화제를 일으켰는데요, 역시 메인 강의여서 그런지 찜해 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시네요.

클래스101에는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강의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수익창출! 예를 들면 부동산, 주식 등의 강의가 있습니다. 그리고 취미 강의들도 많은데요, 예를 들면 뜨개질을 위해서 뜨개질 키트를 집으로 보내주고 강의로 들어서 내가 직접 집에서 하면서 배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직무에 도움이 되는 기술들도 많이 알려주는데 대표적인게 아무래도 디자인 또는 데이터 분석쪽 강의도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영역에서 원하는 강의를 들으시면 됩니다.


내가 들은 클래스101 강의는?

제가 수강한 강의는 바로 리뷰요정리남으로 유명한 리남님의 블로그 강의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티스토리를 하다보니깐 구글 애드센스 강의를 조금 더 효율적으로 잘 운영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나? 에 대해서 알고싶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클래스101가 수업마다 분명히 퀄리티라던가 강의내용이 다 다르니깐 추천을 한다고, 혹은 비추천한다고 말하기는 조금 조심스럽습니다. 제가 들은 강의 같은 경우는 우선 가격이 보통이 아니기 때문에 사실 신중하게 구매하시길 권장합니다.

클래스101 수업같은 경우는 사실 쿠폰과 얼리버드 등 싸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 자체는 굉장히 많지만 제가 봤을 때 원가자체는 조금 비싼편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수업자체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는데 가격과 함께 생각해본 글쎄 라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에 다양하게 흩뿌려져 있는 정보를 편하게 강의 하나로 해결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시면 30~50만원대 가격이 아깝지 않게 들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만약에 나는 직접 차라리 정보를 알아보러 다니겠어! 라는 생각이 들으시면 차라리 그게 더 나으실거는 생각이 듭니다.


클래스101에 대해서 간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강의마다 분명히 후기내용도 다를것이니 한번씩 찾아보세요. 요즘에는 내가 선택해서 들을 수 있는 과목들이 굉장히 많아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짜잘정보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비지원 자격조건 알아보기  (2) 2023.12.05
팀뷰어 무료다운로드  (0) 2021.04.05
국민연금 가입연령은?  (0) 2021.03.30
언택트 뜻은?  (0) 2021.03.30
복지넷 구인 구직  (0) 2021.03.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