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요즘 들어 집콕하면서 이렇게 넷플릭스나 왓챠 등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콘텐츠들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이 늘은 것 같아요. 그리고 넷플릭스 같은 경우는 또 여러 계정 나눠쓸 수 있기 때문에 다같이 공유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내가 본 콘텐츠가 그대로 노출되는 경우도 많이 있어요. 이런 경우 너무 난감합니다. 남들이 나의 기록이 보지 않았으면 좋겠는데요.

시청기록이 남지 않았으면 해도 이미 시청한 콘텐츠 혹은 보고 있는 콘텐츠로 기록이 남아서,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지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알아봤습니다. 한 번 아래에서 바로 확인해봅시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방법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첫 번째, 넷플릭스 어플로 접속해주세요.

프로필이 여러개 뜨면 삭제하고자 하는 시청목록이 속해 있는 계정으로 들어가주세요. 들어가면 맨 하단에 세줄 아이콘으로 된 더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오른쪽처럼 화면이 넘어가는데요, 계정을 클릭해줍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그러면 이런식으로 웹페이지로 넘어갈거에요. 그러면 또 다시 설정한 계정을 하나 클릭해줍니다. 밑으로 하위 카테고리를 여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언어, 시청제한, 프로필 잠금, 시청 기록 등 내가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설정들이 뜹니다. 이중에서 우리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를 원해서 검색했으니,  시청기록을 클릭해줍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클릭하면 최근에 시청한 리스트들이 쫘르륵 뜹니다. 예 저는 5~6월에 조금 보고 최근에는 본 리스트가 별로 없네요. 가 아니라, 다른 계정으로 같이 봐서 지금 여기서는 별로 업데이트 된게 없네요. 저는 맨 상단에 위치한 미셸 오바마의 비커밍을 삭제하고 싶습니다. 옆에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표시되지 않는다고 이렇게 안내가 뜨고 리스트에서 쫙 삭제됩니다.

이상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는 그리고 여러명이서 쉐어하는 방법으로 요즘에는 더욱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사실 물론 여러 계정을 나눠쓰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가능한거야 알고는 있었지만 사람 모으는 것도 일이라서 그냥 개별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런데 요즘에는 아예 모르는 사람들이랑 비밀번호를 걸어서 각자 이렇게 개개인이 사용가능하더라고요. 어떻게요?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계정을 쉐어하는 개념으로 사용하는 건데요, 이렇게 아예 넷플릭스 계정을 나눠서 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으니 한 번 찾아보세요. 완전 꿀입니다!


5초면 간편하게 삭제가능한 넷플릭스 시청기록! 걱정마시고 쉽게 따라해보세요. 저 같은 경우는 계정을 잠금해놔서 이제 더 이상 시청기록 삭제는 딱히 안하는데요, 간혹가다가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따라해보시고 궁금한점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 혹시 넷플릭스 재밌게 볼 수 있는게 있을까요? 추천 부탁드려요! 요즘 볼게 없더라고요. 흑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