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주택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기주택공사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경기주택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관련하고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이트에서는 분양 및 입찰 공고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약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꼭 자주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경기주택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기주택공사 홈페이지를 이렇게 방문하시면 됩니다.

 

GH 경기주택도시공사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 GH 경기주택도시공사

www.gh.or.kr

그러면 바로 아래와 같은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다양한 영역에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는 분양정보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직 2021년 내용은 업데이트 되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향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니 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또는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캘린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캘린더에서는 2021년 1월에 분양계획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래로 접속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캘린더로 바로가기 (www.gh.or.kr/supply/calendar/calendar_list.do)

경기주택공사 홈페이지에서는 분양저보는 물론, 공지사항, 민원신청 및 조회등을 할 수 있고요 거기다가 채용정보까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하고 있는 콘텐츠와 보도자료도 확인이 가능하니 경기도민 분들이나 향후에 분양 등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자주 방문하시면 큰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경기주택공사 홈페이지 바로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들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짜잘정보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0) 2021.01.14
페트병 분리수거 방법  (0) 2021.01.14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0) 2021.01.10
귤 칼로리는?  (0) 2021.01.09
ITQ 자격증 원서접수, 시험일정!  (0) 2021.0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