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타자 통독 바로가기!

성경타자 통독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일요일인데요, 저는 아까 예배를 들였는데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교회에 방문해서 예배를 진행하기가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따라서 인터넷으로 예배를 드리게 되는 등 또한 인터넷을 활용하여 많이 하게 됩니다. 이러던 와중에 어머니께 알려드리면서 성경타자 통독 사이트를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요즘에는 손으로 필사하는 것도 좋지만, 효율적으로 컴퓨터로 필사하는 것도 좋기 때문에 한 번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성경타자 통독을 하기 위해 한 번 확인해주세요. 


성경타자 통독은 무엇인가?

우선 교회다니시는 분들이라면 타자 통독이 무엇일지 대략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성경타자 통독은 성경을 타자로 치면서 통째로 읽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타자를 치면서 또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게 되기 때문에 성경타자 통독이라고 불리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정성을 들이기 위해서 손으로 기억하기 위해서 손으로 필사하면서 통독하시는 분이 많았는데요.

요즘에는 시대의 흐름을 따라서 타자로 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타자로 치시면 컴퓨터 타자연습도 되시면서 무엇보다도 더욱 더 빠른 속도때문에 여러번 통독할 수 있으니 저희 어머니도 성경타자 통독을 자주하고 계십니다. 그러면 어떻게 할 수 있을지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성경타자 통독 사이트

성경타자 통독 사이트에서 제일 큰 곳은 바로 CTM 성경타자 통독입니다. 따라서 이곳을 활용하면 좋아요. 여기로 와주세요.

이 쪽(bible.ctm.kr/)으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상단에 한글성경통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니깐 영어공부 겸 영어성경통독도 언젠가 한 번 도전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저희 어머니는 영어성경통독도 한 번 하셨는데, 굉장히 오래걸리셨지만 영어공부에도 큰 도움이 되시고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 

참고로 로그인을 통해서 사용이 가능하니 꼭 회원가입 후 진행해주세요. 그래야지 저장해서도 쭈욱 이어서 성경타자 통독이 가능하니깐 꼭 가입 후 로그인 후에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성경타자 통독 이용방법

성경타자 통독 이용방법은 크게 어렵지는 않아요. 왜냐면 사이트 내 친절하게 사용법 설명이 나와있기 때문인데요. 

위에는 사이트 메뉴가 이렇게 나와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메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성경타자 통독을 하다가 맞게 맞춤으로 바꿀 수가 있는데요, 크기를 큰글자, 보통글자, 작은글자 이렇게 바꿀 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어르신 분들은 크게 보시는게 더욱 편해서 이렇게 맞춤으로 친절하게 기능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또한 역본까지도 선택이 가능한데요, 한글개역 성경, 개역개정 성경, 아가페 쉬운성경, 새번역 성경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더 익숙한 역본으로 선택하셔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성경타자 필독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신년을 맞이해서 또 새롭게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으거라고 생각되는데요. 다들 2021년에는 행복하고 복된 일 년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짜잘정보 > 관심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역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총정리!  (0) 2021.01.04
pdf파일 합치기 방법!  (0) 2021.01.03
고클린 다운로드  (0) 2021.01.02
ASMR 뜻은?  (0) 2021.01.02
일자리 구하기 꿀팁!  (1) 2020.1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