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몽 활용방법!

크몽 활용방법!

안녕하세요, 요즘은 제일 인기많은 플랫폼 중하나인 크몽에 대해서 한 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크몽이 핫한 이유는 여러가지일 수가 있는데요 우선 구매할 구매자나 소비자 입장에서 바라보면 다양한 콘텐츠 또는 프리랜서들과의 집합소이기 때문에 다양한 영역의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면에 판매자 입장에서는 내가 가지고 있는 어떠한 역량이라도 직접 등록해서 판매하거나 또는 전자책 형태로 팔 수 있는데요,

어떻게 활용해서 수익을 얻거나 필요한 영역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 지금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봅시다.


크몽 수익얻는 방법 바로 확인하기

우선 크몽을 통해서 부업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우선 바로 전문가로 등록해서 내 기술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전문가 등록을 통해서 크몽마켓에 상품처럼 내 기술을 등록하는 방법이 하나가 있겠고요, 다른 방법은 의뢰인이 의뢰한 경우에는 견적을 제안해서 맞춤견적을 진행하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먼저 크몽마켓 상품등록을 통해 내가 팔고자하는 상품을 판매하면 되는데요, 어떠한 상품을 팔 것인지 정하고 그 이후에는 가격. 그리고 팔 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을 적어두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미지도 등록해야 하고요. 그 다음에 어떤식으로 진행할 건지도 적어서 판매하면 된답니다.

우선 잘 판매할 수 있는 몇가지 팁을 드리자면, 가격은 조금이라도 더 낮게!
좋은 포트폴리오 또는 사례들을 많이 소개! 해당 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나 결과 위주로!

이러한 내용들을 강조해서 쓰는게 아무래도 고객입장에서는 조금 더 쉽게 구매로 전환될 수 있기 때문에 강조해서 적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이러한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내가 팔 수 있는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한 번 크몽을 둘러보시면서 정말 이런 것도 팔아도 괜찮을까? 싶을 만큼 다양한 경험, 노하우, 기술을 팔기 떄문에 잘 알아두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크몽 뿐만 아니라 숨고, 기타 등 다양한 재능 플랫폼을 아래에서 둘러보시고 더욱 더 많은 내 부업이 될 수 있는 기술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크몽에서 전자책을 팔아볼까?

그리고 두 번째로 많이 하시는 방법은 바로 전자책을 작성해서 판매하는 방법인데요. 전자책은 아무래도 조금 실용적이게 읽는 편이 많기 때문에 부업과 관련해서, 혹은 취미 또는 취업과 관련해서 전자책을 판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전자책 같은 경우는 또한 내가 원할 때 올리고 또한 올린 후에는 Q&A 등 관리만 잘하면 되기 때문에 사실 전자책은 조금 더 편리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책을 또한 판매하기 위한 전자책도 많으니깐, 부수입등을 위해서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씩 확인해보세요. 


크몽에서 얻을 수 있는 서비스는?

뿐만 아니라 크몽에서는 내가 고객으로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번역 서비스를 몇 번 반고 또한 에세이 검토를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원하는 서비스를 검색한 후에 설명을 읽고 제일 마음에 드는 분을 선택해서 서비스를 결제한 후에 이용하면 됩니다.

다만 꼭 알려드리고 싶은게 무턱대고 결제를 하기보다는 충분한 문의를 한후에 크몽 서비스를 이용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또한 상담 방식에는 전화상담, 메시지상담, 대면상담 혹은 문서 제공 등 서비스에 맞는 유형으로 나눠져서 서비스가 제공되어서 매우 편리한 점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크몽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크몽에서 얻을 수 있는 서비스는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크몽을 활용한 판매는 어떤게 있는지도 알아보았습니다. 

'짜잘정보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누리상품권 구입처 사용처는?  (0) 2021.02.11
이혼신고서 양식 공유  (0) 2021.02.10
네이버 영어번역기  (2) 2021.02.06
유튜브 mp3 변환 하기!  (0) 2021.01.31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0) 2021.0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