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의민족 주식 투자방법?

배달의민족 주식 투자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있는 것에 관해서 한 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2020년은 주식의 한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말 주식이 많이 보편화 되기도 했고 또한 지표가 엄청 좋아지면서 주식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은 물론 기대가 뛰었던 한 해 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어져서 딜리버리 히어로에 인수가 되어서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 같은 경우에는 특히 코로나 특수를 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아무래도 외식 등이 밤에는 불가하고 또한 안전을 위해서 집안에서 식사하는 문화가 퍼지면서 배달의 민족은 엄청난 인기를 누렸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배달의민족 주식 투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 한 번쯤 찾아보시는 것 같더라고요. 한 번 아래에서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의민족 주식은?

우선 배달의민족 주식을 알아보기 전에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는 회사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자체는 회사의 이름이 아니라 어플리케이션의 이름, 즉 서비스의 이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배달의민족을 만들고 운영하는 회사는 바로 '우아한 형제들'입니다.

디자이너 출신의 김봉진 대표가 만들었고 국내 배달앱 1위로 압도적인 성장을 이룬 회사인데요. 처음에 다들 배달의민족을 알게된 계기는 엄청나게 감각적인 디자이너 광고들을 많이 보셔서 인지도를 높였다고 알렸습니다.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라는 카피 문구를 시작으로 굉장히 마케팅 하는 사람에서 보기에는 정말 모범이 될만한 다양한 뛰어난 마케팅 활동을 펼쳐보였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인지도를 높이며 성장하고 있던 배달의민족이, 코로나라는 시대 환경에 맞물려서 정말 엄청난 성장을 이룬 것인데요. 우선 배달의민족 주식을 산다고 하면 어? 그럼 어디서 사면 되지? 배달의민족 또는 우아한형제들을 검색해 보셨을 텐데, 상장을 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생각한 배달의민족 주식은 살 수가 없는걸까요? 그건 아니고, 2020년 뉴스 중 하나가 바로 이 배달의민족이 독일의 1위 배달서비스 회사인 '딜리버리히어로'에 인수된 것인데요. 

따라서, 어찌보면 일반 투자자들이 배달의민족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투자할 수 있을지 알아봅시다. 


배달의민족 주식 투자하러 가기

이제 배달의민족에 투자하고자 하시면, 독일 상장사 딜리버리 히어로를 구매하면 되는데요, 딜리버리 히어로에 대해서 잠시 알려드리자면 약 40여개의 국가에서 26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업체입니다. 한국에서도 기존에는 '요기요'와 '배달통'을 운영중이었는데, 1위인 배달의민족을 인수하게 되면서 크게 이슈가 되었죠.

결국은 '요기요'를 매각하기로 되었는데요, 배달의민족을 품기로 한 딜리버리 히어로. 한국에서 편하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될까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키움증권의 영웅문 글로벌을 사용했는데 안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곳 어디에서 구매가 가능할까 알아보니깐, 미래에셋대우의 해외주식 어플에서 가능합니다.

또한 삼성증권 mPOP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상 배달의민족 주식에 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해외 주식은 한동안 하다가 지금 잠시 다 매도를 완료한 상태인데, 다시 구매를 할까 고민이네요. 다들 좋은 투자생활 하시기를 바라며, 좋은 주말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짜잘정보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린이집 입소대기신청  (0) 2021.02.21
보육교직원 국가자격증 조건은?  (0) 2021.02.21
로또 세금은 얼마?  (0) 2021.02.19
자차 자기부담금이란?  (0) 2021.02.11
온누리상품권 구입처 사용처는?  (0) 2021.02.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