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번가 쇼핑 바로가기

11번가 쇼핑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11번가 쇼핑 바로가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또한 할인도 놓치지 않도록 할인을 최대한 받을 수 있는 팁도 같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11번가는 제 친한친구가 굉장히 애용하는 사이트더라고요. 11번가가 다른곳보다 싸다고해서 왜그런지 물어보니 이런저런 모아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들도 많더라고요. 그럼 11번가 쇼핑 바로가기로 인터넷 최대 할인 받고 사는 방법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11번가 바로가기하는 방법은?

우선 11번가를 바로가기 위해서는 매번 주소를 인터넷 창에다가 쓰는 방법도 있겠습니다만, 이렇게 하는 것보다는 11번가를 바로가기로 저장해 두는 방법도 매운 간편할거에요. 우선 11번가 아래에서 확인 후 사이트로 들어가줍니다.

11번가(www.11st.co.kr)로 들어가신 후에 오른쪽에 보시면 바로가기 On, Off가 보이실겁니다. 바로가기로 들어가면 뭐가 좋으냐고요?  

여기 바로가기 OFF되어 있는 부분을 한 번 눌러보시면 이렇게 뜨게 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11번가를 다른 곳에서 접속해서 들어가니깐 바로가기 비접속중이라고 뜹니다. 하지만 바로가기를 해서 접속하게 되면 쿠폰존 사용을 할 수 있으면 멤버십 등급별로 제공되는 쿠폰 또한 사용이 가능해요! 

바로가기 설치하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설치 파일이 뜨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배경화면에다가 설치를 해도 되고, 혹은 그냥 즐겨찾기 또는 시작페이지로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요러한 방식들로 할 수가 있겠고, 이러한 작업들이 귀찮다 하시면 어디에선가 검색해서 통해서 들어가는게 아닌 11번가 쇼핑 바로가기 홈페이지를 그냥 바로 인터넷 주소창에다가 입력을해서 접속하는 방법 또한 있습니다. 이렇게 11번가 바로가기를 통해서 접속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바로가기 ON으로 바뀌는데요 이렇게 되면 다양한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바로가기 설정방법은 총 4가지가 있는데요. 바로가기 설치하기, 시작페이지 설정하기, 즐겨찾기 추가하기, 그리고 11번가 주소 바로 입력하기 등이 있겠습니다. 


11번가 쇼핑 혜택 받기!

11번가 혜택을 받기위해 잊지 마셔야할 부분은 바로 쿠폰존에 있는 쿠폰들을 미리 다 다운받아야 한다는 건데요, 아무래도 앱을 많이 설치 유도하기위해서 앱전용할인이 있는데 2만원 이상인 경우 2천원 할인 등 최대 10%할인이 가능한 쿠폰들이니 그래도 앱으로 다운받으셔서 혜택을 받는게 많이 유리할 것 같아요. 

하지만 인터넷에서 현명한 구매 방법은 꼭 한 군데만 고집하는 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상품을 찾아서 제일 저가로 구매하는게 인터넷 구매시 가장 유리한 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따라서 11번가에서도 상품 가격을 알아보시도 또 다른 홈쇼핑, 오픈마켓 등에서도 상품을 한 번씩 찾아서 최대 할인가를 받을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11번가 쇼핑 바로가기 다들 성공하셨기를 바라며 좋은하루 보내세요. 혹시 어플을 다운받고자 하신다면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애플스토어에서 11번가로 검색하시면 바로 노출이 되기 때문에 다운로드 받기에 어렵진 않습니다. 2021년도 화이팅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짜잘정보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귤 칼로리는?  (0) 2021.01.09
ITQ 자격증 원서접수, 시험일정!  (0) 2021.01.08
q넷 큐넷 시험일정 알아보기!  (0) 2021.01.06
커밍아웃 뜻  (0) 2021.01.03
4대보험 포털 사이트 바로가기  (0) 2021.0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