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안녕하세요. 요즘에 아파트 매매와 아파트 규제, 날로 치솟는 부동산값등으로 인해서 난리이죠. 이러한 와중에 또한 많은 분들이 아파트 시세조회를 많이하고 계십니다. 급등하는 부동산 가격때문에 확인하면 할 때마다 가격이 요동치는데요. 한 번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곳에서  신뢰도 있게 자료를 찾아봅시다.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를 통해서 아파트 시세와 현재 매물을 물론 상권분석까지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상권분석을 제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 다 중요하고 꼭 자주 확인해야하는 것들이기 때문에 한 번 해볼 수 있도록, 아파트 시세조회 아래에서 확인해봅시다.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하는 방법

아래 캡쳐를 한 번 확인하면서 동일하게 보이는대로 따라하시면 되니깐 어려울 건 하나도 없으니 차근차근 따라와주세요. 우선 웹사이트로 접속을 해줍니다. 검색창에다가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라고 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보이실거에요. 오른쪽으로는 지도가, 그리고 왼쪽으로는 단지와 시세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시 찾지 못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여기로 들어가주세요. (onland.kbstar.com/quics?page=C059652)

위에 보이시는 그림이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페이지입니다. 딱 보면 지도형태를 하고 있어서 사실 사용하기 어렵진 않아요. 그러면 이제 원하는 지역을 보시면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제일 궁금한 아파트 중 하나인 반포 아크로리버파크를 한 번 검색해보았습니다.

검색하기도 전에 밑에 이렇게 이미 매칭하는 결과가 나와서 편하게 눌러주었습니다. 완전 사용이 간편한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입니다. 혹시 아파트가 아닌 그냥 동네별로 서핑을 하고 싶으시다면, 그냥 동네만 들러봐도 왼쪽으로 실거래가나 시세가 다 뜨기 때문에 둘러보기도 매우 편합니다. 

그렇다면 이제 원하는 단지를 누르시면 해당 단지의 상세페이지로 이동을 하게됩니다. 그러면 아파트 단지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단지 정보 부터, 제일 중요한 시세와 실거래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매가와 전세가가의 하위평균가, 일반평균가, 상위평균가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범위를 알아보실 수 있어요. 

또한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평면도도 평수마다 개별로 다 제공이 되기 때문에 한 곳에서 다 둘러볼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상권분석

다음은 해당 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중 하나인 상권분석입니다. 지도를 이동해서 깃발을 선택하신 후에 범위를 300,500,700m 를 설정하면 해당 영역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 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는 물론이고, 제가 또 가끔 즐겨보는게 바로 상권분석인데요. 카드사다보니깐 고객들의 카드 사용 데이터를 시각화해서 보여주는 자료가 있는데요, 일반인들에게는 이러한 정보가 어마한 중요한 데이터가 될 수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상권동향은 물론, 요일별 이용고객 현황, 시간대별 이용고객 현황 등 대략적으로 파악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자료들은 매우 근거있는 자료이기 때문에 혹시 지역을 기반한 사업을 생각중이시라면 많이 파악해보시고, 부동산 등을 알아보실때도 꼭 꼼꼼하게 고려하고 주의깊게 주변을 다 분석하세요.

위가 대략적으로 확인가능한 고객데이터인데요, 생각보다 상세하게 제공이 되기 때문에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아파트에 관련해서는 꼭 내집 뿐만이 아니라, 정말 다양하게 검색해볼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신뢰도 있는 곳 중 하나인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를 이용해서 알아보는 방법은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시로 자주 들어가서 관심있는 동네를 봐줘서 감을 익히는게 무엇보다도 가장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이제 2020년의 마지막입니다. 2021년은 올 한해보다 더욱더 건강하고 힘찬한해가 되시길 소망하겠습니다. 그리고 가시기 전에 한 번 아래 글도 새해 맞이 확인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2020/12/26 - [짜잘정보/생활정보] - 연말정산 부양가족 등록방법!

2020/11/30 - [짜잘정보/관심사] - 2021 무료운세!

'짜잘정보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약가점제 계산  (0) 2021.01.01
청약통장 1순위 조건  (0) 2021.01.01
1365 자원봉사 포털 바로가기!  (0) 2020.12.31
워크넷 구인구직  (1) 2020.12.28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란? 스토어팜은?  (1) 2020.12.27

댓글